답변드립니다. 상품 Q&A - 웨스트우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웨스트우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2-18 10:22: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
안녕하세요. 웨스트우드 입니다.

상품 수선을 위해서는 가까운 웨스트우드 오프라인 매장에 상품을 맡겨주시거나, 아래의 본사 주소로 상품을 택배 선불 발송을 해주시면 접수가 가능합니다.

택배 발송 시에는 왕복 배송비가 구매자 부담으로 발생되오니 가급적 인근 매장으로 상품을 맡겨주시면 배송 비용 발생을 방지할 수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58 포휴빌딩 12층 AS팀

택배 발송 시에는 상품과 함께 성함, 연락처, 수선 관련된 대략적인 내용을 기재 및 받아보실 주소지를 메모로 동봉하여주시면 접수 처리가 가능합니다.

수선 비용에 대해서는 본사 측 상품 수령 이후 AS담당자의 별도 연락을 통한 안내가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