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및 세탁] A/S는 어떻게 요청하나요? 고객센터 - 웨스트우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센터

고객센터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 및 세탁] A/S는 어떻게 요청하나요?
작성자 웨스트우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1-19 10:21: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57

1. 수선접수 방법
- 매장방문 (인근 가까운 매장)
- 본사접수 (택배 접수만 가능)

  본사접수는 매장접수가 불가한 지역에서만 택배로 접수 받습니다.


2. 수선 절차
- 매장접수(매장접수▶본사접수▶수선 처 수선진행▶본사입고▶매장발송)
- 본사접수(본사접수▶고객상담▶수선 처 수선진행▶본사입고▶고객수령)

3. 수선 기간
- 수선기간은 공휴일, 휴일을 제외한 본사도착 기준일로 진행됩니다.
  (일반 의류 : 약 7일 / 용품 : 약 10일)
- 성수기(11월~3월)에는 기존 진행기간의 약 1.5배정도 소요 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예외수선 및 기간 지연되는 수선 품에 대해선 담당자와 별도상담이 진행됩니다.


4. 수선 비용
- 만 2년(용품은 6개월)까지 무상이지만 고객님의 과실(찢김 등) 부분은 년차에 관계 없이 유상입니다.
  자세한 수선 항목 별 가격은 매장에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5. 수선 접수 시 유의사항
- 정확한 수선 방법 및 유형은 매장 접수 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택배접수 시에는 의뢰내용 및 고객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 부탁 드립니다.
- 수선 접수 시 반드시 인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접수 부탁드리며, 인근 매장 위치가 없는 경우에는 택배 발송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 수선 상품 택배 접수시 왕복 택배비용이 고객 부담으로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소 : 04778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58 (성수동1가) FORHU 12층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 1644-2917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